타겟 페르소나의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컨셉을 통해 업계 평균을 뛰어넘는 ROAS를 성공적으로 달성했으며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시장 내 유사 사례가 없던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만드는데 성공하였습니다.페르소나 중심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제품 컨셉을 적용했습니다.브랜드 스토리와 일관된 광고 메시지로 타겟의 공감을 유도했습니다.정교한 타겟 세분화 및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실행했습니다.그 결과, 식품 및 건강식품 업계에서는 달성하기 어려운 ROAS를 기록했습니다.
SEE ALL
Break. Rebuild. Progress. Drives Scale Through Beauty
Post the Good Coffee With Rully Members.
멋진 프로젝트는 언제나 하나의 말에서 시작합니다. 지금 바로 당신의 생각과 말을 꺼내보세요.
Available for project
EARLY sep 2025
(GMT+9)
LET'S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