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you are in Red peel 💊
Good, you are in Red peel 💊
Good, you are in Red peel 💊
환영합니다. 이 순간부터 당신은
고객이 아닌, 우리의 파트너입니다.
환영합니다.
이 순간부터 당신은
고객이 아닌, 우리의 파트너입니다.
환영합니다.
이 순간부터 당신은
고객이 아닌, 우리의
파트너입니다.


우리의 시작은, 아픔을 마주 볼 용기입니다. 이제 좋아보이기만하는 숫자에 속지마세요. 표면 아래에 숨겨진 이야기를 함께
찾아갈 시간입니다. 아픈 상처에 소금을 뿌리면서까지 우리는
자발적 아픔도 함께 겪을겁니다. 하지만 한가지 약속합니다.
이 여정의 끝엔 세상이 아닌 당신이 원하는 답이 기다립니다.
우리의 시작은,
아픔을 마주 볼 용기입니다.
이제 좋아보이기만하는 숫자에
속지마세요. 표면 아래에 숨겨진
이야기를 함께 찾아갈 시간입니다.
아픈 상처에 소금을 뿌리면서까지
우리는 자발적 아픔도 함께
겪어야만합니다.
하지만 한가지 약속합니다.
이 여정의 끝엔 세상이 아닌
당신이 원하는 답이 기다립니다.
우리의 시작은, 아픔을 마주 볼 용기입니다. 이제 좋아보이기만하는 숫자에 속지마세요. 표면 아래에 숨겨진 이야기를 함께
찾아갈 시간입니다. 아픈 상처에 소금을 뿌리면서까지 우리는
자발적 아픔도 함께 겪을겁니다. 하지만 한가지 약속합니다.
이 여정의 끝엔 세상이 아닌 당신이 원하는 답이 기다립니다.



누군가의 이야기
누군가의 이야기
누군가의 이야기
Hello. I was pretty idiot
난 당장의 효율만 따졌던
마케터였다.
Hello. I was
pretty idiot
난 당장의 효율만
따졌던 마케터였다.
Hello. I was pretty idiot
난 당장의 효율만 따졌던
마케터였다.
클릭률, 전환율, ROAS. 수치를 높이는 일이 전부라고 믿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성과는 나는데, 이유를 설명할 수 없었다. 콘텐츠는 복붙 같았고, 브랜드는 다 똑같았다. 그래서 현실을 보기 위해 빨간약을 삼켰다. 그 선택은 알기 괴로운 본질을 묻는 팀을 만나게 했다. 이 팀은 고객을 강제로 유도하는 게 아니라 고객이 스스로 움직이게 만든다. 그랬더니 많은 걸 알게 되었고 얻었다. 메타적으로
클릭률, 전환율, ROAS. 수치를 높이는 일이 전부라고 믿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성과는 나는데, 이유를 설명할 수 없었다. 콘텐츠는 복붙 같았고, 브랜드는 다 똑같았다. 그래서 현실을 보기 위해 빨간약을 삼켰다. 그 선택은 알기 괴로운 본질을 묻는 팀을 만나게 했다. 이 팀은 고객을 강제로 유도하는 게 아니라 고객이 스스로 움직이게 만든다. 그랬더니 많은 걸 알게 되었고 얻었다. 메타적으로
Tunnels Survived Years
10+
Tunnels Survived Years
10+
Tunnels Survived Years
10+
Strategies Rebuilt
155+
Strategies Rebuilt
155+
Strategies Rebuilt
155+
Safe Choices Refused
1,095+
Safe Choices Refused
1,095+
Safe Choices Refused
1,095+
Comfort Rejected Hours
10,000+
Uncomfort Hours
10,000+
Comfort Rejected Hours
10,000+
기대 결과
기대 결과
기대 결과
And, This Is Promise.
빨간약, 당신은 3가지 결과를 얻습니다.
And, This Is Promise.
빨간약,당신은 3가지 결과를 얻습니다.
And This Is My Promise.
빨간약 먹은 당신,
3가지 결과를 얻습니다.
함께 싸울 파트너쉽.
-
Now
우리는 더 이상 갑을관계, 하청이 아닙니다. 함께 싸우고, 함께 버티고, 함께 성장하는 의미 있는 ‘동료’를 얻게 됩니다. 실패가 기록이 되고, 시행착오조차 전략이 되는 관계. 그게 우리가 약속하는 빨간약의 첫번째 결과입니다.
함께 싸울 파트너쉽.
-
Now
우리는 더 이상 갑을관계, 하청이 아닙니다. 함께 싸우고, 함께 버티고, 함께 성장하는 의미 있는 ‘동료’를 얻게 됩니다. 실패가 기록이 되고, 시행착오조차 전략이 되는 관계. 그게 우리가 약속하는 빨간약의 첫번째 결과입니다.
함께 싸울 파트너쉽.
-
Now
우리는 더 이상 갑을관계, 하청이 아닙니다. 함께 싸우고, 함께 버티고, 함께 성장하는 의미 있는 ‘동료’를 얻게 됩니다. 실패가 기록이 되고, 시행착오조차 전략이 되는 관계. 그게 우리가 약속하는 빨간약의 첫번째 결과입니다.
빨간약 중독자들.
-
당신이 우리와 함께하게 되면, 가장 먼저 이 질문 중독자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진심으로, 그게 복입니다.“진짜 이 광고가 전환을 만든 게 맞아?” “그냥 인플루언서가 올렸다고 되는 거야?” “지금 성과가 잘 나와도, 구조는 괜찮은 거야?” 그들은 쉬운 답보다, 불편한 질문을 더 사랑합니다. 좋은 숫자에 취하지 않고, 나쁜 구조를 먼저 걱정하죠.
빨간약 중독자들.
-
당신이 우리와 함께하게 되면, 가장 먼저 이 질문 중독자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진심으로, 그게 복입니다.“진짜 이 광고가 전환을 만든 게 맞아?” “그냥 인플루언서가 올렸다고 되는 거야?” “지금 성과가 잘 나와도, 구조는 괜찮은 거야?” 그들은 쉬운 답보다, 불편한 질문을 더 사랑합니다. 좋은 숫자에 취하지 않고, 나쁜 구조를 먼저 걱정하죠.
빨간약 중독자들.
-
당신이 우리와 함께하게 되면, 가장 먼저 이 질문 중독자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진심으로, 그게 복입니다.“진짜 이 광고가 전환을 만든 게 맞아?” “그냥 인플루언서가 올렸다고 되는 거야?” “지금 성과가 잘 나와도, 구조는 괜찮은 거야?” 그들은 쉬운 답보다, 불편한 질문을 더 사랑합니다. 좋은 숫자에 취하지 않고, 나쁜 구조를 먼저 걱정하죠.
데이터 철학자.
-
그들은 숫자에 살고 숫자에 죽지만, 단 한 번도 숫자를 맹신하지 않습니다. 클릭률이 높은 이유를, 타겟의 감정에서 찾습니다. 전환율이 떨어진 이유를, 소비자의 망설임에서 해석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보는 데이터는 단순한 성과표가 아니라, 이야기입니다. 무엇을 바꿔야 할지, 어디서 틀어졌는지, 브랜드가 지금 누구에게 외면당하고 있는지 그들은 숫자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해석합니다.
데이터 철학자.
-
그들은 숫자에 살고 숫자에 죽지만, 단 한 번도 숫자를 맹신하지 않습니다. 클릭률이 높은 이유를, 타겟의 감정에서 찾습니다. 전환율이 떨어진 이유를, 소비자의 망설임에서 해석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보는 데이터는 단순한 성과표가 아니라, 이야기입니다. 무엇을 바꿔야 할지, 어디서 틀어졌는지, 브랜드가 지금 누구에게 외면당하고 있는지 그들은 숫자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해석합니다.
데이터 철학자.
-
그들은 숫자에 살고 숫자에 죽지만, 단 한 번도 숫자를 맹신하지 않습니다. 클릭률이 높은 이유를, 타겟의 감정에서 찾습니다. 전환율이 떨어진 이유를, 소비자의 망설임에서 해석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보는 데이터는 단순한 성과표가 아니라, 이야기입니다. 무엇을 바꿔야 할지, 어디서 틀어졌는지, 브랜드가 지금 누구에게 외면당하고 있는지 그들은 숫자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해석합니다.
방식 3가지
방식 3가지
방식 3가지
I'll help your project shine
I'll help your project shine
I'll help your project shine
빨리 발리~.
급하게 해도 허투루 하지 않아요. 속도와 퀄리티, 둘 다 잡습니다.
빨리 발리~.
급하게 해도 허투루 하지 않아요. 속도와 퀄리티, 둘 다 잡습니다.
빨리 발리~.
급하게 해도 허투루 하지 않아요. 속도와 퀄리티, 둘 다 잡습니다.
같이 갑시다.
피드백? 대환영입니다. 함께 만들어야 최고의 한 수입니다.
같이 갑시다.
피드백? 대환영입니다. 함께 만들어야 최고의 한 수입니다.
같이 갑시다.
피드백? 대환영입니다. 함께 만들어야 최고의 한 수입니다.
디테일 집착러.
동체시력 하나도 허투루 못 넘깁니다. 보는 순간 '와' 소리 나게 만듭니다.
디테일 집착러.
동체시력 하나도 허투루 못 넘깁니다. 보는 순간 '와' 소리 나게 만듭니다.
디테일 집착러.
동체시력 하나도 허투루 못 넘깁니다. 보는 순간 '와' 소리 나게 만듭니다.

Contact
Let's Get in Touch
당신이 기다리지 않게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Or email info@choise.co.kr

Contact
Let's Get in Touch
당신이 기다리지 않게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Or email info@choise.co.kr

Contact
Let's Get in Touch
당신이 기다리지 않게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Or email info@choise.co.kr